[코로스코리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S 정책

온라인 A/S 절차 및 주의사항


· A/S 접수 전,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페어링 또는 스마트 알림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시간을 두고 재부팅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제품 발송 없이도 문제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품의 간단한 사용 방법의 경우 COROS 퀵가이드 혹은
· COROS APP에 접속하여 제품 사용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 방법을 진행한 이후에도 제품 문제가 지속될 경우, COROS 온라인 A/S 접수를 통해 문제 해결 및 후속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온라인 접수 (회원가입 필수!)


· 제품 혹은 액세서리 A/S 접수 (A/S 접수 승인 메일이 도착할 때까지 제품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검토


· 온라인 A/S 접수 내용 입력 및 제출 > 코로스 코리아 제품 지원팀 A/S접수 내역 검토 후, 문제 해결 방법 또는 제품 픽업 안내(영업일 기준 3~4일 이내)

1. 문제 해결이 가능한 경우, 온라인 A/S 접수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문제 해결 방법 안내

2. 문제 해결이 불가하거나 제품 수거를 통해 정확한 문제 확인이 필요한 경우, A/S 접수 승인 및 픽업 서비스 관련 이메일 발송

3. A/S제품 고객센터 발송

A/S


1. 코로스 코리아 제품 수령 및 A/S 진행

2. 코로스 코리아 제품 점검 시 문제가 해결되거나 문제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개별 연락 후 반송 처리

3. 보증 적용 제품의 경우, 구매자의 비용 부담 없이 코로스 코리아 제품 입고 및 점검 후 자체 판단에 따라 개별 연락/사전 고지 없이 제품 수리 또는 교체 처리

4. 보증 적용 불가 제품의 경우, 온라인 A/S 접수 시 기재한 이메일을 통해 A/S 비용 안내 진행, 결제 내역 확인 후 제품 수리 또는 교체 처리

5. 택배 배송: 코로스 코리아 A/S 완료 후 제품 전달

6. 온라인 A/S 접수 시 작성하신 고객 정보(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지)를 바탕으로 A/S 처리된 제품을 3~4일 이내 전달

온라인 A/S 접수 시 안내 및 주의사항


·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최초의 제품 판매자가 발급한 구매 영수증의 원본 또는 사본이 필요합니다.

· 입력하신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A/S 절차가 진행되니 원활한 A/S 진행을 위해 제품의 정확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계 제품군 발송 시에는 반드시 밴드를 탈거한 후 시계 본체만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체형 밴드 제외)

· 수리 과정에서 사용자가 기기에 저장한 데이터가 훼손 또는 삭제될 수 있으며, 코로스 코리아는 사용자가 별도로 장착한 액정 보호 필름,
· 보호 케이스와 같은 부속품의 손상 및 유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기기 발송 전 기기 백업 및 부속품 제거를 부탁드립니다.

· 당사와 논의되지 않고 발송된 제품, 지정 택배 회사 외 타 택배사를 통해 발송된 택배에 대해서는 서비스 처리 불가 및 반송 처리됩니다.

· 수리 또는 교체 제품은 원 보증 기간의 잔여일 또는 90일 중 더 많이 남은 기간동안 보증됩니다.

· 합당한 이유 없이 계속 코로스 코리아에서 배송한 제품을 수령 거부하거나 고객님 혹은 수령인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제품 배송에 차질이 발생하는 경우,
· 제품의 분실, 훼손 등에 대한 위험은 모두 고객님이 부담해야합니다.

· A/S 보증 정책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