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스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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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1. 주문/결제

Q. 해외 계좌 지불가능 한가요?

A.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Q.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영수증의 경우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결제 증빙자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Q.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Q. 현금영수증은 따로 신고를 해야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A. COROS KOREA에서 출력하신 현금영수증은 증빙용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위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여도 세금신고용으로는 사용불가 합니다. 따라서, 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Q. 현금영수증에도 종류가 있나요?

A. 현금영수증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소득공제용(개인)

- 개인이 1년동안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2.지출증빙용(사업자)

-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지정된 기간내에 현금을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Q.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내역을 보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돼요.

A.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비회원 상품 주문 절차를 알고 싶어요.

A. COROS의 모든 제품은 정확한 제품구매 이력관리를 위해 회원가입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Q.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무통장입금후 “결제완료’로 확인되기까지는 최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입금완료 후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031-524-9858)로 문의 바랍니다.

Q.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회원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교환/환불

Q. 교환/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031-524-9858)
교환의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
교환은 회수 상품이 A/S센터 도착 후 이상유무 확인 후 배송 진행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불가

※ 교환 배송지 :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840-12 조이웍스 A/S담당자 앞

A. 환불
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 (고객센터 031-524-9858)
반품된 상품은 A/S센터에서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환불 진행
단순 변심 등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한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불가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반품 배송지 :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840-12 조이웍스 A/S담당자 앞

Q.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의 불량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반품을 하시는 경우 무료입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반품 배송비(6,000원)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Q.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아래의 경우에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환불 요청이 결제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품이나 라벨, 포장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제품박스가 손실된 경우

* 제품박스에 운송장 택 절대 부착불가, 반드시 별도로 택배박스에 부착 해야함.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4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이 가능한가요?

A.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 가능합니다. (상품의 라벨을 훼손하지않은 경우)
여러 제품을 주문 했을 경우, 일부 제품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요청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Q.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031-524-9858)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Q.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A.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방문하는 택배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Q. 모든 상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A. 다음과 같은 경우,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

- 단, 반품된 제품 확인 후 하자가 없을 시 반품된 제품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전자 제품의 특성상 제품을 개봉하거나 포장이 훼손될 경우 상품 가치가 상실되어 재판매 불가하니, 포장을 뜯었을 경우 제품 불량의 경우를 제외 단순변심 또는 주문실수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어렵습니다. )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취소는 '입금확인 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을 이용한 주문 건의 경우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추가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Q. 주문 취소후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무통장 환불

-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최대 7일 이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

3.피해 보상 규정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A.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고객 사유로 반품 시에만 환불 금액에서 6,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3. 배송, 상품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됩니다.

Q. 어디 택배사로 배송이 되나요?

A. COROS KOREA는 CJ택배를 이용하고, 부득이한 (ex.택배사파업) 경우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Q. 상품의 기능 및 스펙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 및 하단의 주요 사양과 기능을 확인하시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COROS KOREA 제품비교 Click

4. 제품사용문의

Q. COROS시계의 청소는 어떻게 합니까?

A. 청소방법

- 따뜻하게 흐르는 물에 1분이상 헹구어 주세요.

- 시계의 버튼을 누르고 시계를 헹구면서 다이얼을 회전하여 파편을 제거해 주세요.

- 종이 타월, 천 등으로 충분히 건조해 주세요.

A. 청소시기

- 적절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주에 한번, 가능하면 매일 세척해 주세요.

- 모든 운동후에.

- 시계가 바닷물 또는 그 근처에 있는 경우.

- 시계가 모래, 먼지 또는 기타 파편에 노출될 때.

A. 팁 및 권장 사항

- 가능한 자주 시계를 청소해 주세요.

-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시계 틈새를 청소해 주세요.

- 시계를 청소하기 위해 화학물질(표백제, 비 희석 세정제등)을 사용하지 마세요.

- 건조천을 사용하는 경우, 보풀이 없는 천을 사용하여 주세요.

- 하드웨어 손상을 피하기 위해 고열로 시계를 건조하지 마세요.

Q. COROS 앱에 연결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A. COROS앱의 장치 페이지에서 시계 이미지를 누르고 아래 “장치 제거”를 찾아, 코로스앱에서 장치를 제거하려면 아이콘을 누릅니다.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 페이지에서 시계를 삭제합니다.

핸드폰과 시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코로스앱을 통해 시계를 핸드폰에 페어링합니다. 또는 시계에서 재시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ROS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15초이상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시계가 재설정되거나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Q. 시계를 켜고, 끄고 그리고 재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A. 시작

- 상단 버튼(light)을 2초 간 또는 COROS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길게 누릅니다.

A. 끄기

- 설정 > 더 많은 설정 > 전원끄기

A. 다시시작

- 상단 버튼(light)을 10초간 또는 COROS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길게 누릅니다.

Q. 시계를 모두 재설정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시계에서 설정 > 더많은 설정 > 공장 초기화 를 해주시면 됩니다.
재설정은 COROS앱에 저장된 데이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계의 모든 데이터가 제거되고 사용자 지정된 설정이 지워집니다.